노래방 발라드 인기곡 Bast7 (30대 40대 남자편)
노래방 발라드 인기곡 중 오늘은 30대 40대 남자분들이 즐겨 부르는 인기곡을 선정했습니다.
많은분들이 노래를 들으며 “이 노래 좋았는데" 하시지만 막상 노래방에 가면 생각이 안나 못부르고 온 노래들이 많으실텐데요.
이 링크를 저장해둔 후 가지고 계시면 노래방에 가셨을때 보다 편하게 부르고 싶은 노래들을 떠올리실 수 있습니다.
얀 – 심
이 노래는 오래된 노래이긴 하지만 2023년에 디셈버 DK가 리메이크를 하면서 다시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무엇보다 마지막 후렴쪽에서는 2키나 올려 최고음이 3옥타브 까지 올라가는 가창력을 보여주었는데요.
손에 꼽을 정도의 난이도 상급으로 노래에 자신있으신 분들은 디셈버 얀을 불러보시는것도 좋겠으나, 일반인 분들은 보다 부르기 조금 덜 어려운 얀 심으로 불러주시면 되겠습니다.
김현성 – Heaven
2002년 가수 김현성씨가 부른 이 노래는 많은 분들이 노래방 발라드 인기곡으로 아직도 사랑받고 있는걸 잘 아실텐데요.
수 많은 남자분들이 노래방에서 불렀으며 아직도 꾸준하게 인기가 있는 곡 중 하나 입니다.
최근에는 임재현님이 재탄생 시키시면서 잔잔하고 아련한 전주와 휘몰아치는 오케스트라 연주 그리고 폭발적인 고음에 더욱 인기가 많아졌습니다.
원곡을 사랑했던 이들에겐 향수를, 원곡을 모르는 젊은분들에게는 신선한 즐거움을 줄 노래 입니다.
고유진 – 걸음이 느린 아이
고음이 힘드신 분들이 좋아하는 노래방 발라드 인기곡 순위에 항상 올라와 있는 이 곡은 폭발력있는 가창력보다는 부드러움이 요구되는 노래로 노래에 자신 없는 분들도 보다 어렵지 않게 불러보실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감성 발라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바비킴 – 사랑그놈
거친듯 하지만 부드러운 노래로 노래방 발라드 인기곡으로 꼽히는 이 곡은 남자다운 분들이 부르면 더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곡 입니다.
큰 고음은 없기 때문에 누구나 무난하게 불러 보실 수 있어 좋습니다.
이지 – 응급실
오래된 곡 이지만 젊은 분들에게도 많이 알려진 이 곡은 아직까지도 노래방에 방문하게 되면 인기차트 순위에 올라와 있는 발라드 곡 입니다.
드라마 '쾌걸춘향’ ost로 화재가 되었으며 남자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 오랜시간이 지나도 촌스럽지 않은 멜로디로 쉽게 질리지 않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때문에 20년이 다 된 지금도 인기 10위권 랭크에서 떨어지지 않고 있는데요, 이 명곡은 많은 가수분들이 부르기도 하며 앞으로도 상위권에 있을 인기 발라드 입니다.
spapa – 참다행이야
그룹 '컨츄리꼬꼬’ 중 한명이었던 탁재훈. 많은 젊은 분들이 요즘은 개그맨, 예능인으로 알고 계시지만 사실 한때 많은 인기곡을 남겼던 남성2인조 그룹 가수 였습니다.
탁재훈은 특유의 허스키한 목소리와 단단한 중저음이 매력적인데요.
노래가사는 물론이고 지금 들어도 촌스럽지 않은 멜로디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곡 입니다.
특히 여자분들중에서도 이노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야다 – 이미슬픈사랑
폭발력 있는 가창력을 가지신 분들이라면 노래방가서 꼭 부르는 경우가 많은 노래방 발라드 인기곡 '이미슬픈사랑’은 아픈 이별을 담은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로 많은 분들의 눈시울을 붉혔는데요. 시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마음 한켠이 먹먹해지는 노래로 노래 좀 한다 하시는 분들은 손에 꼽을 발라드 명곡 입니다.






Discussion
New Comments
No comments yet. Be the first one!